소액결제현금화 Options

그렇기 때문에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데도 결제가 되는 곳이 있고 안되는 곳이 있는 것 입니다.

이제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를 현금화를 할수 있게됬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전문 일번티켓으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휴대폰의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콘텐츠를 결제한뒤 현금화 하는 것을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다소 높은 단가로 정보이용료를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주의가 필요하며 정보이용료는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거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신용카드로 아이폰 어플이나 게임 등을 결제 할 경우에 수수료가 추가가 되었지만 이렇게 핸드폰 컨텐츠이용료로 결제를 하게 되면 추가적인 수수료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 미납, 다수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처럼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더 잘 이루어집니다.

즉, 위의 피해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나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사기 업체는 진행 수수료가 미리 통보되어 있었다고 회피할 목적으로 교묘하게 속임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전에도 계속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였던 분들은 결제 설정이 필요한데요. 문의 주시기 전에 아래의 설정을 등록해주시고 문의를 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 문의가 가능함으로 아래의 방법을 따라서 설정 부탁 드립니다.

또한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절감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이용해서 높은 가격에 매입을 하겠다고 해놓고 핀번호만 받아가놓고 잠수를 타는 등 사기피해도 정말 많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어찌보면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더욱 간편한 방식이기 때문에 굳이 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분들이지만 간편성을 위해 수수료를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직접 진행해주기를 바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액결제현금화 Options”

Leave a Reply

Gravatar